티스토리 뷰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반응형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 이 노팅엄 과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지난 손흥민이 토트넘 훗스퍼의 공식 경기 400번째 출전을 기록했으나 득점은 하지 못했습니다. 팀은 1-1로 비기며 경기를 마쳤습니다. 영국 런던에 위치한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에서 토트넘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가 1-1로 비긴 것입니다. 이로써 토트넘은 승점 57을 기록하며 5위에 자리 잡았고, 4위인 아스톤 빌라와의 승점 차는 2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하위팀인 노팅엄 과의 경기에서 꼭 승리하길 기대하겠습니다 토트넘 노팅엄 중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지난번 토트넘은 4-3-3 포메이션을 선택했습니다. 

반응형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골키퍼는 굴리엘모 비카리오였고, 수비진은 데스티니 우도기, 미키 판 더 펜,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 포로로 구성되었습니다. 

반응형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중앙 미드필더로는 이브 비수마, 로드리고 벤탄쿠르, 제임스 메디슨이 활약했고, 공격진에는 손흥민, 티모 베르너, 브레넌 존슨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벤치 멤버로는 리샬리송, 데얀 쿨루셉스키, 지오반니 로 셀소, 파페 마타르 사르,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벤 데이비스, 라두 드라구신, 에메르송 로얄이 대기했습니다.

웨스트햄의 홈 팀은 루카스 파비안스키, 블라디미르 쿠팔, 커트 주마, 콘스탄티누스 마브로파노스, 에메르송 팔미에리, 제임스 워드-프라우스, 토마스 수첵, 루카스 파케타, 모하메드 쿠두스, 제로드 보웬, 미하일 안토니오를 선발로 내세웠습니다

 

손흥민이 토트넘에서의 400번째 경기를 맞이했습니다. 2015년에 레버쿠젠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한 이후, 손흥민은 이날 포함하여 프리미어리그에서 295경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39경기, 잉글랜드 FA컵에서 28경기, 잉글랜드 풋볼리그컵에서 16경기, UEFA 유로파리그에서 16경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에서 3경기,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에서 2경기,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에서 1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이는 토트넘 역사상 14번째로 많은 기록입니다. 이미 팀을 떠난 위고 요리스(447경기)와 해리 케인(435경기) 역시 400경기 이상 출전한 바 있으며, 이들은 각각 7위와 10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최다 출전 기록 1위는 스티브 페리먼이 1969년부터 1986년까지 기록한 854경기입니다. 

 

그 뒤를 이어 게리 매벗(611경기), 펫 제닝스(590경기), 시릴 놀스(506경기), 글렌 호들(490경기), 테드 디치번(452경기), 위고 요리스, 앨런 길전(439경기), 지미 디목(438경기), 해리 케인, 필 빌(420경기), 존 프랫(415경기), 모리스 노먼(411경기)이 있습니다. 손흥민은 이제 그 목록에 자신의 이름을 추가했습니다.

한국 축구를 넘어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난 ‘캡틴’ 손흥민(32)이 세계 최고의 무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하며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공식전 400번째 경기에 출전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구단 역사상 비유럽인 선수로는 최초의 기록을 세운 손흥민의 업적 쌓기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토트넘은 이제 4위로의 도약을 목표로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토트넘 노팅엄 중계 정말 기대가 됩니다 토트넘 노팅엄 포레스트 중계하는곳

반응형

https://www.spotv.net

실시간중계

토트넘 노팅엄 중계